부인과/자궁단/생리통/불임

본문 바로가기

부인과/자궁단/생리통/불임
홈 > 한방클리닉 > 부인과/자궁단/생리통/불임

부인과/자궁단/생리통/불임

부인병

원인

뼈의 겉을 싸고 있는 골막에는 무수한 신경세포들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관절염과 골다공증 같은 질병에 의하여 출혈된 혈관이 골막의 신경세포나 여러 조직의 신경세포에 이상이 생겨서 통증이 생깁니다. 즉, 점액질 순환부전 및 기타 원인에 의해 충혈된 혈관이 신경을 압박하여 일어나는 통증을 신경통 이라고 합니다.

치유의 원칙

저희 주관한의원의 오랜 연구 끝에 환자들의 수많은 임상을 거쳐 "법재와 배합"의 결과물로서 완치율(80 ~ 90)의 약제이며, 첫째 입경 경로는 '신장' 이며 신장이 좋아지므로 모든 병의 근본 치료가 시작됩니다. 특히 부인병 관련 질환은 본약재 1개(첩)만 복용하여도 10분 후에 따뜻한 기운이 온몸에 퍼지면서 눈이 밝아지는 것을 느낍니다. 보통 5일 정도만 복용하시면 10명 중 7명 이상 효과를 본인이 알 수 있을 정도로 신체의 변화가 옵니다.

불임

불임이란

남녀가 화합하여 부부가 되어 피임하지 않고 만 1년동안 임신하지 못하면 의학적으로 불임이라 부릅니다.

불임 치료법

약물치료 생리를 순조롭게 함을 근본으로 하여 상기원인들을 치료, 보강합니다.
뜸치료 주로, 자궁이 냉하고 소화기능이 약한 경우
추나치료 골반이상과 경추를 조절하여 뇌하수체의 호르몬분비를 원활히 합니다.
침치료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거나 심신의 울체가 심할 때 약물치료와 겸합니다.

주관한의원 자궁단

여성 청결제 "주관한의원 포궁(자궁)단"으로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으세요!

- 냄새로 고민될 때
- 분비물(냉대하) 증가로 불쾌감을 느낄 때
- 자궁 강장을 원할 때
- 임신 전
- 출산 후
- 생리 전/후
- 수영, 헬스, 찜질방, 사우나 다녀온 후


퀵메뉴

스파인엠티

원데이 다이어트

한방성형

척추교정
재활클리닉

피부의 문제
모낭충

금실매물요법
위로가기